블루문인베스트는 유치권에 대한
분석적·공격적·창의적 해법을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회장 인사말
블루문인베스트는
    "증거"가 아니면 말하지 않습니다.
저는 투자강의 시간에 "증거없이 믿는 사람만큼 어리석은 자는 없다"고 가르칩니다.
그러나, 이보다 더욱 어리석은 사람은 "확실한 증거를 보고도 믿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당사 경매투자의 안전성과 수익성은 오로지 "증거"에 의한 것입니다.
그 증거들은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그 증거들을 확인하기 전에는 어떠한 추측이나 비판도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펀드, 주식, P2P, 비트코인 투자 등 어떤 형태의 투자라도
현직 변호사나 법무법인이 투자금을 일부 지급보증해주는 투자상품은 대한민국 어디에도 없습니다.

지난 2년간, 당사와 경매투자를 진행하신 투자자들의 원금손실은 단 한 건도 발생한 적이 없으며,
투자자들의 연평균 수익률은 대략 50~150% 정도였습니다.
이는 당사가 매주 진행하는 투자강의 등에서 공개하는
교육자료들을 통하여 많은 교육생들이 이미 그 증거를 확인하신 바 있습니다.

그 이유는 ①투자자 명의로 소유권 등기 취득 ②낙찰일로부터 12개월 후 은행 재대출로 투자금 전액회수 ③투자금 일부에 대한 변호사 지급보증,
이 세 가지를 모두 확보하고도 투자금 손실이 난다는 것은 천재지변이 나지 않는 한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서민분들과 중산층분들이 이 경매기술에 동참하시어 저희와 함께 5년 이내에 상류사회로 진입하시기를 희망합니다.

블루문인베스트 회장   김   은   기
대표 인사말
블루문인베스트에서는,
저위험·고수익이 가능합니다.
원금손실 위험이 낮으면서, 수익률은 높은 투자처를 찾고 계십니까?
블루문인베스트가 그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부동산 투자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고수익 투자 분야를 찾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부동산경매 중 특수물건 경매를 중심적으로 연구해왔습니다.
이 분야는 고난이도의 권리분석을 포함해 현장 경험과 법적 지식이 반드시 필요
일반 투자자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은 투자 영역입니다.

저희는 오로지 이 답을 찾기 위해 상위 0.1% 최상위권 브레인 집단을 구성하여
오랜 기간 연구해왔습니다. 수년간 부동산 투자시장의 흐름을 읽고 투자 성공 사례를
분석한 결과, 원금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며, 높은 투자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투자시스템과
변호사를 통한 법적 안전장치
를 개발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저희가 개발한 투자시스템을 통해 첫 투자부터 실패 없는 확실한 방법으로
시작하십시오. 저희가 여러분의 투자 안전장치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블루문인베스트 대표이사   임   정   헌
조직도
사업자등록번호 567-87-01124   |   대표이사 임정헌
0732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여의도파크센터 B동 3401호 (여의도동)
대표전화 02-552-3666   |   팩스 02-552-0666   |   E-mail bluemoon_invest@naver.com

블루문인베스트는 투자원금과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 Bluemoon Invest Co., Ltd. All rights reserved.